본문 바로가기
운세, 사주

[운세] 2023 계묘년 새해 띠별 운세, 원숭이띠, 잔나비띠

by 다담정 2022. 12. 13.
300x250

계묘년인 2023년 원숭이띠 운세를 나이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로 원숭이띠의 특징은 용모가 단정하고 인내력이 강하며 세심한 관찰력과 자기 주관이 뚜렷한 편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대부분 원숭이띠는 한번 마음먹으면 꼭 이루려 하는 은근한 고집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원숭이띠가 2023년은 어떤 한 해를 보내게 될까요?

원숭이띠는 재주도 많지만 성급하다기보다는 가끔씩 안 해도 될 똥고집을 부려서 다른 사람과 다투거나 구설, 시비를 만든단 말이에요.

2023년은 이런 원숭이띠도 달이 갈수록 운기가 상승하는 해입니다.

양력 1월~4월에는 다소 답답한 날이 이어지지만 5월 이후에는 그동안 노력의 결실이 조금씩 조금씩 나타나는 운세이거든요.

 

원숭이띠 운세를 나이 별로 살펴볼까요?

1944년 갑신생(甲申生) 원숭이띠운세

 

사업은, 직업운 - 여전히 이상은 높으나 현실이 따라주지 않습니다.

 

소문보다 실속 없고요. 새로운 일을 저지르기에는 조금 늦은 감이 있습니다. 이런 때는 성과를 아랫사람에게 돌리고 깔끔한 뒷정리가 필요 한 해입니다.

재물운 - 물질적 큰 소득 없어도

 
 

재물운은 좋은 해거든요. 돈과 관련하여 별다른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자녀들이 도움을 청할 수도 있는데 능력 한도 내에서 도와주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 이제는 어느 정도 부부 사이에 인내와 이해가 잘 이루어지지요? 배우자와 잘 지내고 계신다면 이제 자존심을 버리고 유연하게 대해주세요. 살아 있는 오동나무는 거문고가 되지 못합니다.

나를 내주었을 때 값진 결과를 얻는 것이지요. 있을 때 잘하세요.

건강운 - 심혈관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지병을 지닌 분들은 양력 10월~12월까지의 환절기에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병원에 갈 일이 생긴단 말이에요. 미리미리 신경 써서 건강 잘 챙겨야 하겠지요?

대인관계 -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쓰면 뱉고 달면 삼키는 사람들이 형제 일지라도 조심해야 합니다. 부딪침이 심하면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1956년 병신생(丙申生) 운세

 

사업은, 직업운 - 어떤 일이든지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해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남몰래 궁리했던 일들이 하나씩 둘씩 빛을 보기 시작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겸손한 마음으로 잘 처신을 해야 하는 해입니다.

손아랫사람에게 칭찬할 일이 있으면 아낌없이 팍팍 칭찬 좀 해주면 좋습니다. 무리한 욕심은 피하고 지금까지 해 왔던 대로 꾸준히 나아가면 됩니다.

재물운 - 1956년 #2023잔나비띠운세 재물운은

 

그동안 막혔던 자금 때문에 힘드신 분 계시지요? 돈 회전이 조금씩 풀어지며 갈수록 안정세로 접어들 것입니다. 여유 자금이 생긴다면 적절한 투자처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운 - 당신의 부부관계가 구설수로 인하여 자주 다투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집안이 화목하려면 행동과 입단속을 잘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대인관계 - 그동안 열심히 살다 보니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잊고 살기 일쑤였습니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처럼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챙길 때 더 큰 복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먼저 연락하고 먼저 찾도록 노력하면 말년의 소소한 새로운 즐거움이 생길 것입니다.

1968년 무신생(戊申生)원숭이띠 운세

 

사업운,직업운 - 68년 원숭이띠 운세는?

 
 

전반적으로 신중함을 살려서 끝까지 방심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후반에 이어져서 예상치 못하는 일들이 풀리고 사업적으로 발복이 되거든요. 직장인들은 승진이나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 - 1968년 계묘년 원숭이띠 운세 재물운은 무리한 투자는 약간의 손실운이 있습니다. 계묘년에는 돈을 모으는 데에 주력해야 할 때가 아니라 돈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애를 써야 하는 때입니다.

그렇다고 돈 버는 것을 포기하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자신의 주관에 따라 움직이면 마른 나무에 새순 돋아나듯이 재물운이 서서히 살아 날것입니다.

 

애정운 - 1968년 계묘년 잔나비띠 운세 애정운은 돌싱이거나 아직 솔로인 분이라면 가능한 많은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십시오. 다양한 이성을 만나서 다양한 경험을 해야 인생 후반전에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기혼자의 경우에는 그 반대입니다. 쓸데없이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이성을 만났다 배우자로부터 오해를 사서 집안 시끄러운 일을 만들지 말고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건강운 - 여성분들은 여성 질환 등을 잘 챙겨야 하고 남성은 충살의 영향을 받아서 뇌졸중 등 예상치 못하는 질병이 들어올 우려가 있으므로 건강검진을 꼭 미리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대인관계 - 부모와 불화, 혹은 타인과의 구설 시비가 있다면 서둘러 해결하고 부탁할 일 있다면 지금 당장 해야 합니다.

그러나 뭔가 새롭게 진행하거나 확장할 계획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고 서둘지 않음이 좋습니다.

1980년 경신생(庚申生) 원숭이띠운세

 

사업운,직업운 - 1980년생의 #2023잔나비띠운세 사업운,직업운은?

 

많이 듣고 적게 말하는 게 좋습니다. 신중하고 성실한 경신생은 사람들 앞에서 별로 튀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후반으로 갈수록 빛을 보는 좋은 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는 과감하게 그 흐름을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고 직장인의 경우 내 능력을 인정해 주는 사람도 나오기 때문에 겸손한 마음으로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재물운 - 경신생의 재물운을 살펴보면 나가는 돈이 많지만 들어오는 돈이 더 많은 해입니다. 새로운 일에 대한 투자 등의 지출이 향후에 수익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입니다.

 
 

애정운 - 사랑에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배우자가 가끔 딴 생각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해입니다. 지나친 구속을 삼가고 상대에게 적당한 자유를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갑작스러운 이성과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농담보다는 진지한 대화가 두 사람 사이를 귀한 인연으로 묶어줄 것입니다.

건강운 - 평소에 걱정거리나 스트레스가 우울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항상 마음의 병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하겠습니다.

대인관계 - 크게 다툰 것도 아닌데 멀어지고 있구나 싶은 친구들이 생기게 됩니다. 친구들과 모인 자리에서 은근히 따돌림을 당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거예요. 자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평가를 확인해 보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1992년 임신생(壬申生) 원숭이띠운세

 

사업운,직업운 - 1992년생 #원숭이띠2023년 직업 운세는?

 

예상 밖의 승진, 진급 기회가 다가오는 해입니다.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기이니 어깨 쫙 펴고 눈에 힘주며 당당하게 한 해를 시작하십시오.

자신 있고 당당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돕기도 하고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매사에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밀고 가시길 바랍니다.

 
 

재물운 - 1992년생 #원숭이띠운세 중에서 재물운은 조금씩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재물운이 다 풀린 것은 아니므로 섣부른 투자 등은 하지 않음이 좋습니다.

부동산 계약 등 중요한 문서를 잡을 때는 자신의 독단적인 판단에 따르기보다는 경험이 많은 인생 선배의 조언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 -1992년생 #2023원숭이띠 건강운은 시간이 갈수록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입니다. 상반기에는 거리가 먼~애기 같지만 솔로에겐 내가 고백할 이성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궁색하게 굴지 않도록 하세요. 그런 모습을 보이면 제대로 성사가 되지 않습니다. 특히 상대방과의 약속을 어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운 - 1992년생 #원숭이띠2023 년은 교통사고 등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서 몸을 다칠 수 있습니다. 특히 양력 2월과 3월은 골절 사고에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대인관계 -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면 행운이 따르게 되는 #원숭이띠운세2023 해입니다. 자신을 잘 아는 친구들과 함께 움직이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가 뿔끈 뿔끈 솟아오르니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